通过KBS2《键盘上的鬣狗》相遇的Loco与MAMAMOO华莎间的暧昧有些不同寻常,一起看看无数网友猜测Loco真心喜欢华莎的几个可爱的证据吧~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만난 로꼬와 마마무 화사의 썸 조짐이 심상치 않다.수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두 사람의 미묘한 기류는 연일 화제를 모았다.
通过KBS2《键盘上的鬣狗》相遇的Loco与MAMAMOO华莎间的暧昧有些不同寻常。让无数观众心动不已的二人间微妙的气氛连日成为热议话题。
로꼬는 사실 오래전부터 화사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좋아한다고 고백해왔다.그런 점에 착안해 누리꾼들은 로꼬가 화사에게 '진짜로' 호감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Loco在很久以前就曾告白称华莎是自己的“理想型”。因此也有网友猜想Loco是“真心地”对华莎有好感。
수많은 누리꾼들이 추측한 로꼬가 화사를 진짜로 좋아하는 것 같은 귀여운 증거들을 함께 만나보자.
一起看看无数网友猜测Loco真心喜欢华莎的几个可爱的证据吧。
물론 아래 내용과 '건반 위의 하이에나' 속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 모두 너무 진지하지 않게, 그저 '재미'로 봐주는 것이 좋겠다.
也希望大家看待下面的内容与《键盘上的鬣狗》中二人甜蜜的氛围时不要太真挚,当成是有趣的事就好了。
1. 오래전부터 이상형으로 언급
1. 此前就称华莎是理想型
로꼬는 실제 과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화사의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Loco在之前出演KBS2《柳熙烈的写生簿》时称自己是华莎的粉丝。
지난해 8월 이 방송에 출연한 로꼬는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으로 화사를 꼽으며 "이상형이다"고 언급했다.
去年8月出演节目时,Loco称自己最想见到的艺人是华莎,又一次表示她是自己的“理想型”。
뿐만 아니라 "제 목소리가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 달라"며 귀여운 어필을 하기도 했다.
不仅如此,他还说到“如果需要我的声音,请随时与我联系”,进行了可爱的自我展示。
이외에도 로꼬는 자주 화사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此外,Loco多次表明华莎是自己的理想型。
2. 만나자마자 시작된 애교 넘치는 장난
2. 刚见面就开起满是撒娇的玩笑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편임에도 로꼬는 화사에게 호감 어린 장난을 서슴지 않았다.
平时很害羞的Loco毫不犹豫地对华莎开了带有好感的玩笑。
녹음실에서 만났을 때도 서로의 음악 취향을 묻던 중 "로꼬는 뭐 좋아해?"라는 질문에 "나는 화사"라고 답할 만큼 적극적이었다.
在录音室见面,被问喜欢什么类型的音乐“Loco喜欢什么”时,Loco积极地回答到“华莎”。
3. 녹음 중 부른 화사의 본명
3. 录音时叫华莎的本名
녹음이 잘 풀리지 않자 로꼬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录音有点不顺利时为了张开想象的翅膀寻求了帮助。
"화사가 네 여자친구다"라는 상상 조건이 들어가자 로꼬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녹음 중 "혜진아!"라고 외치는 애드리브까지 해 보인다.
在听到“华莎是你女朋友”这个想象条件时,Loco露出了开心的微笑并即兴喊道“惠真啊!”。
혜진은 화사의 본명이다.
惠真是华莎的本名。
4. 화사의 눈만 마주치면 짓는 함박웃음
4. 一与华莎对视就笑开花
로꼬는 화사의 눈을 잘 마주치지 못한다.
Loco不太敢与华莎对视。
어쩌다 눈을 마주치면 한없이 함박웃음을 짓는다.
偶尔对视时就会笑得合不拢嘴。
그는 웃음뿐만 아니라 화사와 이야기할 때 몸을 앞으로 쏠리게 만들며 관심을 표현하기도 해 미소를 자아낸다.
他不仅是一直笑,还在与华莎交谈时身体前倾,表现了极大的关注,博取了笑容。
5. 화사를 생각하며 준비한 선물
5. 为华莎准备了礼物
화사에게 립글로스로 보이는 선물을 준 로꼬.
送唇膏给华莎的Loco。
그는 "오다 주웠다"와 같은 심쿵 멘트와 함께 깜짝 선물을 주며 화사에 대한 호감을 표현했다.
Loco说着“路上捡到的”这种令人心动的台词,将特别礼物送给了华莎,表现了自己对她的好感。
相关阅读 从半句歌词的爱豆到证明实力的rapper 盘点常驻伴唱的5位韩国歌手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