姜汉娜在《认识的哥哥》中展现了自己不为人知的一面!
배우 강한나가 거침없는 예능감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演员姜汉娜无法阻挡的艺能感抓住了观众们的心。
지나 1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배우 강한나 와 가수 휘성 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 했습니다.
演员姜汉娜和歌手辉星出演了17日播出的JTBC《认识的哥哥们》,与众不同的口才给观众带来了巨大的欢乐。
이날 강하나는 여배우로서 보기 드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这天,姜汉娜展现了作为女演员难得一见的模样。
거침없이 망가지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강한나의 가식없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 했습니다.
完全不顾及自己的形象,散发出反转的魅力。姜汉娜毫不虚假的模样给录影棚里的工作人员和观众们带来了欢笑。
강하나는 어려서 부터 발레를 배워 ‘제자리 돌기’가 자신의 특기라고 말했는데요
姜汉娜从小就学习芭蕾,她说‘原地转圈’是她的特长。
강한나는 “어머니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 라며 “발레를 그만두게 된 이유는 발레를 하려면 유연해야하고 골반도 벌어져 있어야 한다. 남보다 휠씬 더 연습해도 안 되는 지점이 있었다”라며 신체적 한계 때문에 발레를 그만 두었다고 전했습니다.
姜汉娜表示“因为妈妈的劝导开始了演技”“放弃芭蕾的理由是因为跳芭蕾要柔软,骨盆要伸张开,就算我比别人多做练习也做不到”所以因为身体上的局限放弃了芭蕾。
이어 강한나는 음악에 맞춰 다리찢기 부터 제자리 돌기, 웨이브 등 다양한 장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姜汉娜展现了随着音乐劈叉、原地转圈、wave等多种特长,让所有人都吃了一惊。
또한 강한나는 초등학교 시절 남학생들에게 머리카락을 잘렸다고 고백 했는데요.
姜汉娜还说小学的时候被男学生剪过头发。
강한나는”초등학교 시절 동급생이 내 머리카락을 잘라갔다”며 “내가 우는 모습을 보고 싶었던 남학생들이 우는지 안 우는지 경쟁을 하며 머리를 잘랐다 안울었다”라고 전했습니다.
姜汉娜说“小学的时候同级的学生剪了我的头发”“想看我哭的男学生打赌我会不会哭,最后头发被剪了之后我没有哭。”
강한나는 학창시절 유난히 조용한 여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깔끔한 성격을 가져 항상 빳빳하게 다린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단정한 차림새의 여학생이었다고 합니다.
姜汉娜说自己在学生时代的时候是非常安静的女学生,性格干净利索,一直穿着熨烫平整的校服上学的,是仪态端正的女学生。
강한나는 언제 결혼하고 싶으냐 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32세에 하고 싶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희철은 휘성에게 “형은 언제하고 싶냐”라고 물었고 휘성은 “2년 뒤에”라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주었습니다.강한나 나이가 30이라는 걸 은근슬쩍 말한거죠…
当姜汉娜被姜虎东问到什么时候会结婚时回答想到32岁结婚,这时金希澈问辉星“哥你什么时候想结婚”,辉星说“2年后”,有才的回答带来了欢笑。其实他是暗示了姜汉娜现在30岁。
강한나 제작노트 쓴 사연.
姜汉娜写制作笔记的理由。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 촬영 중 직접 제작노트를 썼다고 하는데요 배우가 직접 제작노트를 쓴다..무슨 이유였을까요?
姜汉娜说自己在拍摄《纯真年代》时,亲自写了制作笔记,演员直接写制作笔记…理由到底是什么呢?
강한나는 당시 한밤의TV인터뷰에서 “이번 영화가 첫 주연작이기에 촬영 현장의 기억을 잊어버릴까봐 기억해 두기 위해 제작노트를 적고 있다”라고 말했는데요.
姜汉娜当时在深夜的TV采访时说道“这次的电影我是第一次担任主角,为了记住拍摄现场的感觉写了制作笔记。”
相关阅读: 揭秘韩国偶像团体的粉丝文化变迁史 不走性感路线!为女团超短裙操碎心的粉丝们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